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2020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20개 기업에 ‘올해의 안전 혁신제품’ 시상

온라인 전시관 내 ‘K-Safety ON-AIR(생중계)’ 및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 진행

오진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0-29 05:47

안전산업박람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안전산업박람회 제공
‘2020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28일 참가기업 중 올해의 안전 혁신제품을 선정해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의 안전 혁신제품은 대한민국 안전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20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시상식이다.
각 기업은 개발 배경 및 특성에 따라 ▲대상 ▲혁신창조상 ▲혁신기술상 ▲혁신성장상 ▲혁신선도상 중 1개 분야를 수상하게 됐다.

대상을 수상한 ‘수현테크’는 작업 환경에서의 난청을 예방하고 산업재해 감소 효과를 보인 스마트 귀마개를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혁신창조상은 ▲개구리전기의 방수 전기커넥터 ▲위디코의 가스 안심이 ▲코리아정공의 친환경 무인 무동력수문 ▲클락의 고스트락 ▲화우나노텍의 화나블(화우 나노버블)이 수상했다.

혁신기술상은 ▲한컴인텔리전스의 하이달 ▲유니셈의 UniSafety(생산작업장 비전 인공지능시스템) ▲이레그린의 열화상카메라&손발소독기 ▲신성이엔지의 스마트 이동형 음압병실 ▲가온테크의 무선화재 경보기가 수상했다.
혁신성장상은 ▲세이프웨어의 추락보호복 C1 ▲거노코퍼레이션의 에스라이트 ▲클리어윈코리아의 클리어스캔 ▲케이바이로의 항바이러스 필름이 수상했다.

혁신선도상은 ▲지에스아이엘의 스마트 안전고리 체결감지 시스템 ▲칼텍바이오의 브이케이(스프레이형 살균소독제) ▲오픈웍스의 Keeper(지킴이) ▲아이캡코리아의 케이블 화재 확산 방지용 발포 방화커버 ▲에이치제이산전의 화재 및 정전시 비상전원 공급이 가능한 분전반에게 주어졌다.

심사위원은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안전산업 기술 및 제품들의 경쟁력도 함께 높아졌다”며 “내년 안전산업박람회에서는 보다 많은 기업들의 발전한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주요 안전 기술 및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0 온라인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Online K-Safety Expo 2020)’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www.k-safetyexpo.com)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오진규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jdal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