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1m 삼바터닝 바비큐, 오천만의메뉴 철판해전&무한리필 샤브샤브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10-28 19:00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87회에는 리얼맛집으로 1m 삼바터닝 바비큐로 유명한 아산 브라질 스테이크 슈하스코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87회에는 리얼맛집으로 1m 삼바터닝 바비큐로 유명한 아산 브라질 스테이크 슈하스코를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8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687회에는 김PD가 떴다,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여행본능 섬 등이 진행된다.

'김PD가 떴다'에서는 가을 깊은 땅속 보물, 그 정체는? 편으로 밀양 연근 채취 현장을 둘러본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찬바람 불면 더 맛있다! 철판해전 편으로 수원 철판해물전골 전문 <해물천지>와 건대입구 훠궈 전문 <복만루>를 찾아간다.

'리얼 맛집'에서는 삼바 열정 그대로, 1m 삼바터닝 바비큐 편으로 아산 '베고니아'를 선정했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400년만에 개방한 고흥의 아마존?! ‘애도’ 편이 그려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오천만의 메뉴]
■ 해물천지
수원 해물전골 전문점으로 대표메뉴 해물조개전골(2인) 5만5000원, 문어, 전복, 토종닭 소갈비 등이 들어간 해물보양탕 7만5000원이다.
-위치: 경기 수원시 팔달구 행궁로22번길 17

■ 복만루
자양동 건대입구역 중식당으로 무한리필 훠궈(샤브샤브)로 유명하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안심식당으로 인증 받은 곳이다. 무한리필 샤브샤브 1만5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20길 106
[리얼 맛집]
■ 아산 '베고니아'
아산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브라질 스테이크 슈하스코 전문점이다. 1m 삼바터닝 바비큐로 전파를 탄다. 소고기, 닭고기, 돼지고기, 소시지 등 다양한 스테키그를 즐길 수 있는 브라질 슈하스코 코스메뉴 2만7000원(샐러드 바 무제한 포함)이다. 월요일 휴무.
-위치: 충남 아산시 음봉면 음봉면로 145-63

[여행본능 섬-애도]
■ 힐링파크 쑥섬쑥섬
-위치: 전남 고흥군 봉래면 애도길 43

■ 쑥섬 돌담집밥(식당, 선상낚시)
-위치: 전남 고흥군 봉래면 애도길

다양한 전국 이색 여행 명소와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