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스트라이크존, 안전하게 즐길 수있는 데이트, 회식 장소로 눈길

각종 라이선스 계약 체결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

노진우 기자

기사입력 : 2020-10-28 15:18

뉴딘콘텐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미지 확대보기
뉴딘콘텐츠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뉴딘콘텐츠(대표 송재순)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스크린야구 업계 1위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추워진 날씨와 미세먼지를 피해 안전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이트및 회식 장소로 눈길을 끌고 있다.

4차 산업시대를 맞아 VR과 AR 콘텐츠를 활용한 산업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VR과 스포츠를 접목한 스크린골프, 야구, 테니스, 사격, 양궁 등의 VR 스포츠가 이색데이트 및 회식 장소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지인들과의만남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스크린야구장이 회식 장소로 급부상하고 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은 불특정 다수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단체 회식을 즐기려는 직장인들과 데이트를하는 연인 등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개별 룸 형태로 운영하고 있으며, 스크린야구와 함께 F&B(식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부대 시설을 갖췄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위해 매장 내 손소독제 비치 및 직원, 손님 마스크 착용은 물론 정부의 방역 지침 권고사항 준수에 심혈을 기울이며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국내 스크린야구 업계 중 유일하게 투구와 타격이 가능한 시뮬레이터를 기반으로, 남녀노소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가 쉽고 안전하게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있도록 자체 개발한 부드러운 재질의 '연식구'와 자
동 타석 인식 센서 등을 사용하고 있다.

가상현실(VR) 및 Vision 센서 기술, Full HD 그래픽 구현 등의 우수한 IT 기술력을 통해 마치 야구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제공한다.

특히, 한국야구위원회(KBO) 게임 라이선스 사업 대행업체 선정 및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와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KBO 10개 구단의 엠블럼, CI, 선수명, 등번호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스트라이크존만의 경쟁력을 구축했다.

홍진표 뉴딘콘텐츠 사업부장은 "추워지는 날씨와 미세먼지, 최근에는 코로나19까지 더해져 보다 안전하게 지인들과의 만남을가질 수 있는 장소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커지고 있는 추세다"며 "스트라이크존은 개별 룸 운영으로 다수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있다"고 밝혔다.

홍 사업부장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추위를 피해 실내에서 지인분들과 스크린야구를 통해 야구 본연의 재미는 물론 스크린야구만의 매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