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28일 수요일 ‘허진호’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음력 9월 12일 甲辰)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허진호 영화감독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3년 8월 8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3년 6월 19일생 수리는 8번

예) 출생일 1963년 8월 8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8번

● 2020년 10월 28일 수요일 (음력 9월 12일 甲辰) 나의 오늘운세 보기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가 주어지니 성실하게 일을 추구하라. 이성 간에는 시비에 조심하하.


폭넓게 주위를 활용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확보하면 명예운과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다.


주위를 포용할 줄 알아야 한다. 직선적인 성격으로 실리를 얻지 못하게 된다. 변동은 유리하다.

때로는 자신의 판단도 흐려질 때가 있다. 선배나 윗사람과 상의 하여 문제를 해결하라.


여유를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문서 적인 면에서 변화와 기쁨이 따를 것이다.


이해와 아량을 베풀어 주위를 포용하라. 오후 자신의 목적을 성취 할 수 있다.


문서는 원만히 자신의 뜻대로 결과를 맺을 것이니 확고한 판단으로 뜻을 도모해야 재물 운도 따른다.


자신이 심정을 이해해주기에는 상대방이 너그럽지 못한다. 매사에 유연함이 최선의 길이다.


자신의 의도에서 벗어나지 않는 상태이니 무난히 목적을 성취할 것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