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10월 27일 화요일 ‘허준호’ 운세&나의 취업운 직장운 승진운 강림 운세풀이

2020년 10월 27일 화요일 (음력 9월 11일 癸卯)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허준호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4년 4월 14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4년 3월 3일생 수리는 7번

예) 출생일 1964년 4월 14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10월 27일 화요일 (음력 9월 11일 癸卯) 나의 오늘운세 보기


평온하던 관계에서 불화가 예상된다. 따라서 갈등이 생겨날 수 있으니 가급적 함구하라.


변화를 구하는 데서 뜻을 이룰 수 있다. 분주하게 활동하면 그만큼 능률이 발휘된다.


자신의 위치에서 벗어나 과감한 변화를 추구하는 사항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다.

변화적인데서 발전을 도모할 수 있으며 뜻이 확고하면 무한한 도전도 가능하게 만든다.


자신의 분별력이나 주관의 부족으로 정신적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니 염두에 두고 행동하라.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과감성과 냉철한 판단력이 필요하다. 정에 치우치지 말라.


자신의 정신적 측면에서 안정을 갖지 못하는 시기이니 의욕이나 욕구가 저조하지 않도록 하라.


종잡을 수 없는 상태로 돌입되면 현실을 거부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안정을 갖는데 우선하라.


침착하게 확인하는 습성이 큰 의미를 갖게 되며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1년 신축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