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투자증권, 개인연금 가입 이벤트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0-10-22 11:02

한국투자증권이 개인연금 가입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투자증권이 개인연금 가입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12월 31일까지 개인연금 영업점 고객을 대상으로 ‘계약이전과 연금펀드 이벤트’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연금 자산 1000만 원 이상을 한국투자증권으로 이전하면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정해진 4개 운용사의 TDF(타겟데이트펀드) 등에 가입하면 순증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 원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연금펀드 가입 이벤트도 함께 한다.
TDF(타겟데이트펀드)는 은퇴날짜에 맞춰 주식과 채권 비중을 조절해 운용하는 펀드를 뜻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참여 고객 중 3명을 추첨하여 로봇 청소기도 증정한다.

지난해 1월부터 올해 9월까지 개설된 무잔고 개인연금 계좌에 300만 원 이상 입금하면 2만 원 상품권을, 생애 최초 개인연금 계좌를 개설하고 연금펀드 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을 진행하면 1만원 상품권도 지급한다.

김도현 PB전략담당은 “개인연금 자산을 관리를 받고 이벤트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