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베스트투자증권, 주간 선물옵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0-10-22 13:30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한시적으로 국내 주간 선물옵션 거래수수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한시적으로 국내 주간 선물옵션 거래수수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이베스트투자증권
이베스트투자증권이 한시적으로 국내 주간 선물옵션 거래수수료를 무료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고객 및 올해 7월부터 거래가 없는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신청일 다음날 부터 11월 말까지 국내 주간선물옵션 거래 수수료가 면제된다.
추가적으로 12월중에 국내 주간 매매 기준 KOSPI200지수 선물옵션을 1회 이상 거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1매씩 증정되며, 선물 10계약 또는 옵션 2000만원 거래시마다 현금 1만원씩 최대 100만원이 지급된다.

신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HTS 및 모바일 MTS에서 할 수 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