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직톡·루니버스, 메인넷 변경 기념 5만명 대상 에어드랍 진행

노진우 기자

기사입력 : 2020-10-14 15:30

이미지 확대보기
외국어 학습에 특화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직톡은 메인넷 변경을 기념해 두나무 블록체인 기술 자회사인 람다256과 함께 5만명 대상으로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직톡은 자사의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인 직(ZIK) 토큰의 메인넷을 이더리움 기반에서 루니버스 기반으로 지난 달 변경한 것을 기념해 14일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직 토큰 500개를 지급한다.
직톡과 루니버스는 지난 8일 선착순 1만명에게 직 토큰 500개를 지급하는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했으나 하루 만에 조기 마감되면서 2차 에어드랍 이벤트를 빠르게 준비하게 됐다.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와 연동된 블록체인 서비스 마케팅 플랫폼인 '루니버스 드랍스'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직톡은 전문적인 튜터뿐 아니라 일반인도 자신의 모국어를 외국인들에게 가르치며 일정 수익을 벌 수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 기반의 외국어 학습 플랫폼이다. 현재 글로벌 사용자 10만명을 확보하며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직톡에서 활동하고 있는 튜터(선생님)은 약 4000명이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