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S홈쇼핑, 13일 ‘에스콰이아’ 런칭2주년 특집방송

오전 10시 25분부터 12시 35분까지 형지에스콰이아 신상품 소개

최영운 기자

기사입력 : 2020-10-12 20:49

NS홈쇼핑이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을 맞아 상품 특집 방송을 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이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을 맞아 상품 특집 방송을 한다.

NS홈쇼핑이 (주)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 런칭 2주년을 맞아 13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2시 35분까지 패션 상품 특집 방송을 한다.

특집 방송에서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인기상품과 신상품을 모아 소개 한다.

10시 25분 방송하는 ‘에스콰이아 글램핸드백’은 지난 방송까지 매진을 이어간 인기 상품이다. 메인 토트백, 유니크한 사이즈의 버킷백, 잠깐 외출에 유용한 스마트백과 핸드백 참 장식까지 총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컬러는 그레이, 블랙, 베이지, 피콕블루, 코랄핑크 5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11시 35분에는 최신상품인 ‘영에이지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의 런칭 방송을 마련했다. ‘영에이지’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캐주얼화 브랜드로 NS홈쇼핑을 통해서 업계 최초로 런칭하는 브랜드로 ‘엔젤 소가죽 스니커즈’는 페미닌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액티브한 감성이 결합된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슈즈로 특집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번 특집방송에서 소개되는 ㈜형지에스콰이아의 ‘에스콰이아’는 59년 역사의 대한민국 피혁잡화 전문 브랜드이다. 2018년10월부터 업계에서는 단독으로NS홈쇼핑에서 소개해왔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 2년만에192억 누적판매고를 올리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최영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ou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