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민아,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광고모델로 발탁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9-29 10:49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광고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캐롯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광고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캐롯손해보험
캐롯손해보험은 ‘퍼마일자동차보험’의 광고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캐롯손보는 오랜 기간 변함없이 차별화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쌓아온 신민아의 대중적 호감도와 혁신적이면서도 합리적인 캐롯의 정체성이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상품에 대한 신뢰감과 긍정적인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는 전략이다.
캐롯손보는 상반기에 선보인 ‘유쾌함’과 ‘공감 스토리’를 갖춘 광고 콘셉트를 이번에도 이어간다. 여기에 ‘매월 기본료에 탄 만큼만 후불로 내는’ 퍼마일자동차보험의 혁신성을 신민아의 트렌디하면서도 차별화된 매력과 결부시켜 대중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캐롯손보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다음달 초부터 TV, 유튜브, 라디오, 대중교통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캐롯손보 관계자는 “차별적인 매력의 신민아와 디지털 독창성을 가진 캐롯의 시너지가 잘 어우러져 즐겁게 광고 촬영을 했다”며 “기존 보험사와는 차별화된 상품을 트렌디하면서도 유쾌하게 담아낸 캐롯 ‘퍼마일자동차보험’의 새 광고 캠페인을 많이 기대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