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日 인기배우 다케우치 유코 사망…자살 가능성

민철 기자

기사입력 : 2020-09-27 14:48

[출처=다케우치 유코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출처=다케우치 유코 홈페이지]
일본 유명 배우 다케우치 유코가 27일 오전 자택에서 숨진 채로 발견됐다.

27일 NHK 등 현지 외신에 따르면 가족들이 이날 새벽 도쿄 시부야구 자택에서 의식불명 상태에 빠진 다케우치를 발견하고 병원으로 이송 도중 사망했다. 아직 정확한 사망 원인은 나오지 않고 있지만, 현장 상황을 봤을 때 자살로 보인다는 게 일본 경시청의 설명이다. 경시청은 현재 자세한 상황을 조사 중이다.
다케우치 소속사 스타더스트는 부고를 전하며 “신세를 지고 있던 관계자와 성원을 보내준 팬 여러분께 이런 괴로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너무나도 갑작스럽게 일어난 일이라 동료, 직원들이 슬픔과 놀라움에 망연자실한 상태”라고 밝혔다.

다케우치 유코는 드라마 ‘런치의 여왕’으로 스타덤에 올라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드라마 ‘프라이드’ 등으로 한국에서도 유명한 배우다. 그는 지난 2005년 배우 나카무라 시도와 결혼해 같은 해 첫 아들을 낳았고 2008년 이혼했다. 지난해 2월 재혼해 올해 1월 둘째 아들을 낳아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다케우치는 1996년 '신(新) 목요괴담 사이보그'를 통해 데뷔해 NHK TV소설 '아스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민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c07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