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10분의 휴식이 생명을 지킵니다"…엔제리너스, 한국도로공사와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전국 매장 컵 홀더 슬리브에 교통안전 캠페인 문구 담아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9-26 20:48

엔제리너스가 제공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컵 홀더 슬리브. 사진=롯데GRS이미지 확대보기
엔제리너스가 제공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메시지가 담긴 컵 홀더 슬리브.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펼친다.

26일 롯데GRS에 따르면 엔제리너스는 전국 매장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10분의 휴식이 생명을 지킵니다’의 교통안전 캠페인 문구를 담은 커피 컵 홀더 슬리브를 제공한다.
오는 29일에는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에 위치한 기흥 휴게소에서 엔제리너스 커피 차량을 배치해 오후 1시부터 휴게소 이용객 1000명에게 선착순 아메리카노 시음회와 함께 교통안전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하는 이번 교통안전 캠페인은 다가올 추석 명절과 한글날 연휴 등으로 인한 고속도로 이용객 증가가 예상돼 안전한 운전 문화와 교통사고 감소를 위해 기획됐다.

롯데GRS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귀성객과 안전한 교통 문화 확산에 작게나마 기여하고, 캠페인 메시지를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컵 홀더 슬리브에 캠페인 메시지 전달을 기획했다"면서 "휴게소 이용 고객들에게도 엔제리너스 커피 시음회 운영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