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미약품, 면역력 높여주는 종합 비타민 '제텐-씨' 리뉴얼 출시

[자료제공: 한미약품]

기사입력 : 2020-09-24 14:48

한미약품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한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를 리뉴얼 해 선보였다. 사진=한미약품
한미약품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한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를 리뉴얼 해 선보였다. 사진=한미약품
한미약품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다량 함유한 활력 종합 비타민 영양제 '제텐-씨'를 최근 리뉴얼 해 출시했다.

제텐-씨는 육체 피로와 체력 저하를 느끼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각종 비타민은 물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연(22.5㎎)과 비타민C(750㎎)를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그중 아연은 세포 증식과 면역 기능 조절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면역력 증강을 비롯해 항산화와 노화 방지, 전립선 기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여기에 제품은
하루 한 알 복용만으로도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을 보충해준다. 성인 기준 일일 섭취 권장량인 아연(7~10)과 비타민C(100)도 충분해 바쁜 일상에서 간단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한미약품은 현대인들의 복용 패턴과 주기 등을 고려해 기존 120정으로 포장된 제텐-씨를 2개월분(60정)으로 리뉴얼 했으며 기존 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도 높였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텐-씨는 아연, 비타민 등 현대인들의 필수 영양성분을 균형감 있게 함유한 종합 활력 영양제다. 감염병 유행과 일교차 등으로 면역력이 쉽게 떨어지는 시기에 현대인들의 건강 지킴 영양제로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한미약품]
사진없는 기자

[자료제공: 한미약품]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