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9월 24일 목요일 ‘고창석’ 운세&나의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강림 사주풀이

2020년 9월 24일 목요일 (음력 8월 8일 庚午)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고창석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10월 13일(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9월 14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0년 10월 13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6번

● 2020년 9월 24일 목요일 (음력 8월 8일 庚午) 나의 오늘운세 보기


지연됐던 일들이 활기를 띠고 명예운, 문서운에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이성 간에도 행운이 찾아온다.


폭넓게 주위 인물을 사귀면 그만큼 소득이 따른다. 자신의 결점을 보완하여 과감히 행동할 것이 좋겠다.


실속이 없는 행동은 자제하되 명분을 잃지 말고 행동하라. 계획한 만큼의 성과가 따른다.

남을 이해하는 마음이 앞서야 문제의 해결이 빠르다. 오후는 금전적인 측면에서 행운을 얻는다.


주위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여 뛰어보도록. 성취감이 강한 만큼 유리한 결과를 기대하게 된다.


구상은 좋으나 구체화 시키려면 치밀한 계획이 필요하다. 일관성 있는 행동이 중요하다.


이익이 없는 말을 실없이 하지 말라. 내면적인 분야에 충실함이 이득이 되며 안정을 찾는다.


내일로 미루는 버릇을 버리고 오늘은 과감히 추진해 나가라. 밀려 있는 일들은 빨리 매듭짓도록 하라.


모든 점을 차근차근 풀어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 성격의 결점을 보완하여 행동할 시기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올해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도당굿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밤섬부군당도당굿 김금휘(금휘궁)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