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신협, 전주한지문화축제에 한지마스크 1만 장 후원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9-17 16:54

신협중앙회가 제24회 전주한지문화축제에 전주한지마스크 1만 장을 후원한다. 사진=신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신협중앙회가 제24회 전주한지문화축제에 전주한지마스크 1만 장을 후원한다. 사진=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는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제24회 전주한지문화축제’에 ‘전주한지마스크’ 1만 장을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전주한지마스크는 신협 7대 포용금융 프로젝트 중 지역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신협에서 개발한 것이다. 전주한지마스크는 항균·탈취와 함께 호흡이 편하고 잦은 탈착용에도 안전성이 높다고 신협은 설명했다.
코로나19로 대부분의 축제일정이 비대면으로 열리는 가운데 신협은 방역수칙을 지키며 ‘현장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자가 축제현장에 준비된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한 후 한국전통문화전당 앞 지킴이에게 제시하면 전주 한지 마스크를 축제현장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신협은 마스코트 ‘어부바’ 캐릭터 인형 500개를 지원해 전주 한지 문화축제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전주한지마스크가 행사의 의미도 살리고 안전지킴이 역할까지 해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 한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전주의 지역발전에 큰 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