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가 스타’ 정용진, 배우 전지현 만났다

전지현 소속사인 ‘문화창고’가 주관한 행사 초대 참여
정 부회장, SNS에 전지현과 인증샷 게재에 네티즌 관심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9-17 15:25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이달 16일 배우 전지현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이달 16일 배우 전지현과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유통가 스타’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배우 전지현과의 만남을 인증했다.

정 부회장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ㅈㅈㅎ(전지현)님 초대로 #팀랩 전시회에서 눈 호강함”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정 부회장이 언급한 팀랩 전시회는 전지현 소속사인 ‘문화창고’가 주관한 행사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 정 부회장은 ‘teamLab’이라는 큰 검은색 글씨가 그려진 벽을 배경으로 전지현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긴장한 듯 부자연스럽게 뻗어있는 두 팔과 어색한 미소에서 전지현을 향한 정 부회장의 팬심이 엿보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치아 미소 보여주셨네요” “부회장님 쑥스러워하시네” “아주 해맑게 웃으시네요”라는 등 댓글을 달았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