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SBI저축은행, 신규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 운영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9-10 16:02

SBI저축은행이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신규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를 운영하기 위해 한국구세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 장만희 한국구세군 사령관. 사진=SBI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SBI저축은행이 소외아동 지원을 위한 신규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를 운영하기 위해 한국구세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정진문 SBI저축은행 대표이사, 장만희 한국구세군 사령관. 사진=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소외아동 지원 확대를 위한 신규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운영되는 사회공헌 캠페인은 소외아동 지원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뤄진다.
첫 번째 프로그램은 보육시설에서 퇴소하는 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하고 나은 환경에서 사회에 첫발을 내딛도록 거주 공간을 마련해주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SBI저축은행은 청소년들의 보금자리 마련과 지원을 위해 한국구세군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SBI저축은행은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구세군 내 서울후생원 청소년들이 보육시설 퇴소 시 주거자금, 생활안정자금 등 보다 나은 환경에서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우선 SBI저축은행의 후원금 2억 원과 정부지원금, LH한국토지공사의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보다 안전하고 안정적인 보금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퇴소를 앞둔 고등학생들에게는 SBI저축은행의 전용 통장인 ‘우리는 특별한 사이다’를 개설해 매월 일정 금액을 적립해줄 계획이다. 보육원 퇴소 시 적립된 금액을 전액 후원해 청소년들이 당장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더라도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 주거안정자금을 지원한다.
정진문 SBI저축은행 정진문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소외아동 지원을 위해 국내 여러 단체와 함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해 소외계층 지원 대상과 범위를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