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미래에셋대우, VIP브랜드 미래에셋세이지클럽 선봬…10억 원 이상 자산가 대상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0-09-10 10:59

미래에셋대우가 VIP브랜드인 미래에셋세이지클럽(Mirae Asset Sage Club)으로 자산가 공략에 나서고 있다. 사진=미래에셋대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래에셋대우가 VIP브랜드인 미래에셋세이지클럽(Mirae Asset Sage Club)으로 자산가 공략에 나서고 있다. 사진=미래에셋대우 제공
미래에셋대우는 10억 원 이상 자산가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존의 ‘오블리제 클럽’을 대체하는 VIP브랜드로 ‘미래에셋세이지클럽(Mirae Asset Sage Club)’으로 새롭게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혁신을 통해 고객에게 이익을 드리고 경쟁력의 관점에서 세상의 이치를 바라보겠다는 미래에셋의 투자 철학이 담겨 있다.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예탁 금융자산 10억 원 이상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김기환 미래에셋대우 VIP솔루션본부장은 “미래에셋그룹의 VIP브랜드 미래에셋세이지클럽은 글로벌 투자전문그룹 미래에셋의 차별화된 글로벌 자산관리 솔루션과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중심으로 브랜드 가치와 경험을 전달할 것”이라며 “진정성 있는 마음으로 고객과 함께 투자하고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