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셧다운 공포' 현대백화점 천호점에도 닥쳤다

천호점 7층 의류매장 직원 코로나19 확진 판정…5일 임시 휴업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9-05 17:39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5일 임시 휴점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5일 임시 휴점한다. 사진=현대백화점 홈페이지
현대백화점 천호점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긴급 대응에 돌입했다.

5일 현대백화점그룹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근무하는 직원 1명이 이날 오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공식 홈페이지에는 "당점 근무 직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철저한 살균 소독과 점검을 위해 5일 임시 휴점한다"라는 공지가 게재됐다.

이번 확진자는 7층 의류매장 직원인 것으로 확인됐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외에도 최근 유통가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셧다운' 공포에 떨고 있다. 지난달 20일에는 이마트 의정부점이, 27일에는 롯데백화점 구리점이, 28일에는 이마트 창동점과 홈플러스 본사가 폐쇄됐다. 이달 2일에는 현대아울렛 가산점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임시 휴점을 알렸다.

회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고객‧직원 안전을 위해 방역과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천호점의 영업 재개 시기는 앞으로 보건 당국과 협의 후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