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면세점, 랜선 콘서트 연다…BTS·황치열·여자친구 등 출연

온라인 행사로 대체…무대 사전 녹화 예정
신청 첫날부터 예비 관객 6만 5000명 모여
관람 신청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9월 25일까지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9-02 06:10

롯데면세점이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오는 9월 27일 연다. 사진=롯데면세점 유투브 채널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면세점이 랜선 패밀리 콘서트를 오는 9월 27일 연다. 사진=롯데면세점 유투브 채널 캡처.


롯데면세점이 올해 30회를 맞은 ‘패밀리 콘서트’를 오는 9월 27일 오후 5시에 개최한다.
이 회사는 최근 공식 SNS에 ‘랜선 패밀리 콘서트 티저(미리 보기)’라는 이름으로 영상을 게재하며 행사 개최를 예고했다.

2006년부터 열린 패밀리 콘서트는 9월 1일 기준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에 이르는 롯데면세점의 대표 행사다. 지난해에는 8월 9일~11일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롯데면세점은 코로나19로 대면 접촉이 자제되는 추세를 고려해 패밀리 콘서트를 온라인 행사로 기획했다. ‘코로나 블루’에 빠진 전 세계인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사전 녹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국어를 비롯한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베트남어 등 6개 언어로 번역해 제공된다. 콘서트 출연자로는 방탄소년단(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황치열, 여자친구, 이현 등이 확정됐다.
콘서트 관람 신청은 오는 9월 25일까지 롯데면세점의 온라인몰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할 수 있다. 관람 희망자는 로그인 후 관람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한 이에게는 9월 23일 이후 공연 입장 코드가 개별 발송된다.

접수 개시 하루가 흐른 1일 오후 4시 기준, 유투브에 있는 행사 홍보 영상 조회수는 1만 5200 건을 돌파했다. 회사 측은 31일 하루에만 약 6만 5000명이 랜선 콘서트 신청을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문화 마케팅에 앞장서 한국 관광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