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바디프랜드, 전주효자 안마의자 직영전시장 확장 오픈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선물 증정 등 이벤트 전개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8-22 00:00

바디프랜드가 전북 전주효자 직영점을 확장 오픈한다. 사진=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가 전북 전주효자 직영점을 확장 오픈한다. 사진=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전북 전주효자 직영점을 확장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주효자 직영점은 전주 서부 신시가지로 불리는 효자동 SD빌딩 1층으로 이전했다. 이곳에서는 '파라오SⅡ'와 '파라오Ⅱ COOL' '팬텀Ⅱ' 등 바디프랜드 대표 안마의자와 치료 목적의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와 자가교체형 직수형정수기 'W정수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확장 오픈을 기념한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도 벌인다. 22일부터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바디프랜드가 특별 제작한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현장에서 계약하는 고객 30명에게는 까사온 여름용 홑겹 이불커버세트를 추가로 선물한다.

파라오S
이상 모델을 구매하거나 렌털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뷰티 브랜드 BTN(Back to The Nature)의 'GLED마스크'를 선사한다. 팬텀Ⅱ 보르도화이트 이상 모델을 구매·렌털하는 고객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라클라우드 구매·렌탈 고객에게는 침구세트가 제공되며 W정수기 브레인 구매·렌털 고객에게는 천연 라텍스 베개 세트가 주어진다. 특히 이번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는 기존고객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돼 고객이 더 풍성한 사은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관계자는 "접근성이 뛰어난 전주 효자동에 더욱 넓고 쾌적한 매장 환경을 마련했다. 시원한 안마의자 체험과 함께 특별 혜택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