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KT, 10만 고객에 '뮤 아크엔젤' 아이템 쏜다

웹젠과 제휴 마케팅…'뮤 아크엔젤' 레드 아이템 패키지 제공

한현주 기자

기사입력 : 2020-08-07 10:31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사진 왼쪽)와 웹젠 김태영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이미지 확대보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사진 왼쪽)와 웹젠 김태영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T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에 맞춰 차별화된 고객 혜택 제공을 위해 게임사 웹젠과 함께 전략적 마케팅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KT는 뮤, R2, 뮤오리진 등 인기 대작 게임을 출시한 게임사 웹젠과 제휴 마케팅을 추진하며 양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두 회사가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의 첫 테마는 웹젠의 2020년 상반기 최대 화제작인 뮤 아크엔젤이다.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KT 고객 10만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패키지는 갤럭시노트2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로 커스터마이징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장비의 기능을 강화하는 보석 등 한정판 아이템 위주로 구성됐다.

뮤 아크엔젤은 원작인 PC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의 게임 요소 대부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와 제공하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다.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4일부터 KT 홈페이지와 KT 대리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 전무는 "여름 휴가철에도 긴 장마와 코로나19 여파로 무료해진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고객 가치를 제공하고자 웹젠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취향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