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농협하나로마트, 50주년 맞이 최대 규모 파격행사 실시

장원주 기자

기사입력 : 2020-08-05 18:26

사진=농협하나로유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농협하나로유통
농협하나로유통이 농협하나로마트 창립 50주년을 맞이해 오는 6일부터 9월 2일까지 전국 모든 농협하나로마트에서 2300여 개 품목에 대해 연중 최대 규모의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하나로유통은 제휴카드(NH, KB, 삼성, 씨티, 전북) 결제 행사(최대 3000원 할인)를 포함해 복숭아, 초록사과, 포도 등 제철과일과 옥수수, 양파 등 우리농산물을 최대 30% 이상 할인판매한다. 아울러 정부(농식품부)의 농산물 소비쿠폰이 적용되는 품목은 1만 원 한도 내에서 20% 추가 할인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베이킹 소다, 가그린, 락스 등 코로나19 연관 상품과 제습제, 홈키파, 이온음료 등 장마철·여름 연관 상품도 제휴카드(NH, KB, 삼성, 씨티, 전북) 결제 행사(최대 3000원 할인)를 포함해 최대 66% 할인해 판매한다.

더불어 농협하나로유통은 농협하나로마트 창립 이래 최대 규모인 5억 원 경품행사를 전국 하나로마트와 농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하기도 한다. 추첨을 통해 자동차(5명), 스타일러(45명), 공기청정기(65명), 한우세트(100명), 농산물상품권(9785명)을 제공하며 추첨은 9월 18일 오전 11시 유튜브 농협하나로마트 채널에서 라이브방송으로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농협몰을 통해 인기농산물을 요일별로 50% 릴레이 할인판매하고 토스와 함께 퀴즈이벤트를 통해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오프라인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룰렛, 에어볼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농협하나로마트 대표 캐릭터인 ‘나로’를 활용해 나로와 국산농산물을 형상화한 16종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해 농협하나로유통 카카오채널을 친구추가하는 고객 4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김병수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50년 동안 한결같이 농협하나로마트를 이용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코로나19와 최근 폭우 피해로 인해 농업인과 국민의 위기 극복을 위해 농협하나로유통이 항상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