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모델로 최여진 발탁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8-05 10:47

한국야쿠르트가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최여진을 발탁했다. 사진=한국야쿠르트이미지 확대보기
한국야쿠르트가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최여진을 발탁했다. 사진=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는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킬팻다이어트는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4월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력을 기반으로 18년의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이다.
원료로 사용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최초의 식물원료 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다. 이는 'HY7601'와 'KY1032' 두 종의 특허 유산균을 배합해 제조된다.

실제로 제품은 일반적인 식사 형태와 신체 활동량을 유지하는 가운데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지방율, 피하지방면적, 총 지방면적, BMI 등 6개 지표에서 감소하는 효과를 보였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최여진은 뛰어난 자기관리로 균형 잡힌 몸매와 건강미를 갖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면서 "장(腸)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생각한 제품의 콘셉트가 최여진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