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한화생명, 베트남 탄락지구서 ‘어린이 안전 프로그램’ 개최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7-21 09:53

한화생명 베트남법인 관계자들이 '당신을 위한 평화'를 통해 탄락지구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줬다.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생명 베트남법인 관계자들이 '당신을 위한 평화'를 통해 탄락지구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줬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이 베트남 아동 권리 보호 협회, 아동 기금 베트남·아동 기금 코리아와 협력해 ‘어린이 안전 프로그램’을 개최했다.

21일 베트남 현지매체 등에 따르면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당신을 위한 평화’를 통해 탄락지구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나눠줬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부모의 소득이 줄면서 많은 아이들이 학습과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오늘의 평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학교에 갈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만들었다.

또 ‘어린이의 평화’ 프로그램을 통해 탄락 지구의 아이들은 다양한 예술 공연을 선보였다. 이 역시 아이들의 배울 권리를 보장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이날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푸쿠옹, 푸빈, 수오이호아 어린이에게 3억 달러 상당의 250개의 선물을 수여했다. 선물은 생필품과 학용품 등으로 구성됐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