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장성군 “농업인 교육, 온라인으로 받으세요”

장성미래농업대학 교육생 대상… 16일부터 라이브 강의, 교육 동영상 제공

허광욱 기자

기사입력 : 2020-07-14 13:08

전남 장성군이 오는 16일부터 온라인 농업인 교육을 시작한다. / 전남 장성군=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전남 장성군이 오는 16일부터 온라인 농업인 교육을 시작한다. / 전남 장성군=제공
전남 장성군이 오는 16일부터 온라인 농업인 교육을 시작한다.

군은 최근 광주‧전남 지역에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계획됐던 농업인 집합교육을 전면 중단하고 장성미래농업대학의 컬러포도학과, 채소학과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교육은 네이버 밴드를 통한 실시간 라이브 강의와 사전 녹화된 강의 영상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라이브 강의에 참여한 교육생들은 단체 대화방 또는 댓글창을 활용해 정보를 공유하고 강사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할 수 있다.

장성군은 추후 강소농 교육, 품목 교육 등 다른 농업인 교육에도 순차적으로 온라인 수업 방식을 도입해나갈 방침이다.

유두석 장성군수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중단됐던 농업인 교육을 온라인으로 추진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장성, 희망찬 미래를 위한 농업인 교육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허광욱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kw8913@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