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언택트 투자 시대"...한화자산운용, 펀드 가입 이벤트 실시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0-07-14 11:27

한화자산운용은 언택트 투자 트렌드에 맞는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가입 이벤트를 14일 부터 실시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한화자산운용이미지 확대보기
한화자산운용은 언택트 투자 트렌드에 맞는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가입 이벤트를 14일 부터 실시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한화자산운용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자산운용에도 언택트 바람이 불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된 상황에서 집중적인 수혜가 예상되는 언택트섹터에 주목해야 한다.

한화자산운용은 언택트 투자 트렌드에 맞는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가입 이벤트를 14일부터 실시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벤트는 한국포스증권을 통해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 펀드 쿠폰을 지급하는데, 거치 방식과 거래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향후 한화자산운용 펀드 매수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한화데이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의 특징은 온라인 소비, 데이터인프라, 헬스케어 등 언택트 사회와 관련된 국내외 우량 기업을 발굴해 투자한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클라우드 컴퓨팅, 이커머스, 5G 등 8개 하위 테마를 세부적으로 선별해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김대원 한화자산운용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비대면 이벤트를 통해 언택트 사회와 기업에 관심 있는 투자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