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농협, 국산 약용작물 소비촉진 행사 개최

장원주 기자

기사입력 : 2020-07-09 18:15

농협경제지주가 9일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개최한 '한산애' 판매확대를 위한 행사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이미지 확대보기
농협경제지주가 9일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개최한 '한산애' 판매확대를 위한 행사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농협중앙회
농협경제지주가 9일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국산 약용작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약용작물 공동브랜드인 ‘한산애’ 판매확대를 위한 '2020년 국산 약용작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부터 실시하고 있는 '국산 약용작물로 건강한 여름나기' 특판행사의 일환으로 국산 약용작물 소비확대를 위해 약용작물전국협의회 간사농협인 영주, 태백, 정선, 단양농협 주관으로 마련됐다.
농협은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약용작물 팸플릿을 배부하고 여름철에 복용하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구기자, 황기, 당귀, 오미자, 산수유 등의 약용작물 시음행사를 실시하며 약용작물의 우수성을 알렸다.

소비자들은 특판행사 기간인 8월 15일까지 농협 주요 유통센터에서 최대 20% 저렴한 가격으로 국산 약용작물을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13일부터 26일 사이에는 농협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장철훈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 대표이사는 “국산 약용작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확대를 위하여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고품질의 제철 약용작물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원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tru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