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화약품, 피로해소제 '알프스B4' 선봬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07-10 00:00

동화약품이 피로해소제 '알프스'를 최신 트렌드에 맞는 '알프스B4'로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동화약품이미지 확대보기
동화약품이 피로해소제 '알프스'를 최신 트렌드에 맞는 '알프스B4'로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동화약품
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이 마시는 피로해소제 '알프스B4'를 출시했다.

알프스B4는 동화약품이 1968년 선보인 피로해소제 브랜드 '알프스'를 최신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준비한 제품이다. 동화약품은 과거 사용했던 패키지 디자인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중장년층은 물론 2030세대까지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제품은 비타민B 4종이 포함돼 피로 물질이 축적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되며 에너지 생성에 효과적이다.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데 필요한 카르니틴과 타우린 등도 포함돼 있다. 기존 피로해소 드링크와 달리 자극적인 맛과 향을 보완, 목 넘김이 부드럽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약 50년의 역사를 지닌 알프스는 그동안 육체 노동으로 인한 피로 해소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알프스B4가 현대인의 피로뿐만 아니라 체력 저하, 영양 부족 등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