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8일 수요일 ‘이창욱’ 운세&나의 매매운 투자운 사업운 운세풀이

2020년 7월 8일 수요일 운세(음력 5월 18일 壬子)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이창욱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7월 2일(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6월 4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4년 7월 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수리는 1번

● 2020년 7월 8일 수요일 운세(음력 5월 18일 壬子) 나의 오늘운세 보기


오전은 가급적 잘 활용하되 오후는 자신의 뜻을 관철시킴에 명예와 승리의 기회가 주어진다.


분수를 지키며 마음의 안정을 도모할 시기이다. 자신의 뜻과 같은 시기는 아니다.


활동여건에 따라 작은 것이 큰 것으로 옮겨지는 시기이다. 사업가는 금전적 안정이 추구된다.

무슨 일이든 자신을 갖고 대처할 때. 한편 마음가짐도 중요하니 성급함은 절대 금물이다.


자신의 주장을 고집하지 말고 원만히 대처하라. 좀 더 내실에 충실을 다지고 넘어가도록 해야 한다.


성실성 있게 대처하면 순조롭게 일이 해결될 것이다. 마음을 한곳으로 정착시켜 나아가라.


초조한 상태에서 적극적인 상태로 돌변하여 자신의 뜻이 관철되고 행운을 찾게 된다.


될 수 있는 대로 남의 의견을 받아들이면 점차 안정을 찾게 된다.


남을 도와주기 위해 분주히 뛰어다닌 보람이 있다. 더욱 신용과 명예를 얻을 시기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