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현대백화점, 9일까지 '슬기로운 휴가생활' 진행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7-07 00:00

현대백화점이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슬기로운 휴가생활' 기획전을 연다. 사진=현대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이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슬기로운 휴가생활' 기획전을 연다. 사진=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오는 9일까지 ‘바캉스’를 주제로 한 행사를 연다고 7일 밝혔다.

백화점 측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홈캉스와 국내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여름 패션·생활용품 20여 개 브랜드를 한자리에 모아 ‘슬기로운 휴가생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무역센터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벌어진다. 참여 브랜드로는 20대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윤서울’, 니트 전문 ‘리나펑’, 장소영 디자이너의 ‘가즈드랑’, 여행용 가방 브랜드 ‘럭키플래닛’, 유럽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에고이 캠핑박스', 독일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에센바흐'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이들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저렴하게 선보이고 브랜드별로 '1+1 증정', '샘플 판매' 등 다양한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현대아울렛도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특가전을 벌인다. 송도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70% 저렴하게 내놓는다. 김포점은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에서 나이키 신발 전 제품을 15% 할인 판매한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