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비건뷰티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의 친환경 안전 두피케어샴푸 ‘에리제론 샴푸볼’, 오프라인 판매 시작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7-06 15:20

비건뷰티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은 6일 자사의 대표 제품 ‘에리제론 올인원 샴푸볼’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에리제론이미지 확대보기
비건뷰티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은 6일 자사의 대표 제품 ‘에리제론 올인원 샴푸볼’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에리제론
비건뷰티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은 6일 자사의 대표 제품 ‘에리제론 올인원 샴푸볼’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식물성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고체샴푸로, 천연 추출물과 천연성분을 듬뿍 넣은 천연 고체샴푸다.

에리제론 샴푸바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방부제, 실리콘, 파라벤, 인공경화제,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모든 유해화학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안전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풍성한 자연 성분 거품으로 사용감 역시 좋다. 아기와 임산부 역시 사용해도 무방해 아기 샴푸, 임산부 샴푸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한다.
이 제품은 1개당 2~3개월가량 사용이 가능하며, 인공경화제 없이도 단단한 형태를 오랫동안 유지한다. pH 5.5의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두피케어 샴푸로도 적합하다는 것이다. 두피열을 내려주고 두피를 진정시키는 작용으로 두피와 모근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특히 ‘어성초 그린’은 두피 트러블과 탈모에 도움이 되는 어성초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두피샴푸로 유명하다.
비건뷰티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은 6일 자사의 대표 제품 ‘에리제론 올인원 샴푸볼’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에리제론이미지 확대보기
비건뷰티 브랜드 ‘에리제론(erigeron)’은 6일 자사의 대표 제품 ‘에리제론 올인원 샴푸볼’의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에리제론

또 에리제론 샴푸볼은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되는 친환경 제품이기도 하다. 제품을 구성하는 패키지 역시 플라스틱프리 패키지를 사용해 환경보호에 더욱 앞장서고 있다. 와이제이에스의 에리제론(erigeron)이 클린뷰티 브랜드로 손꼽히는 이유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7월부터는 서울 강남의 기프트샵 ‘네모네’에 입점해 오프라인으로도 에리제론 샴푸바를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심연정 와이제이에스 대표는 “에리제론 올인원 비건 샴푸볼은 여름철 두피열을 내려 주는 두피케어 제품으로 이미 온라인샵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선물로도 매력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네모네 기프트샵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심 대표는 이어 “에리제론 샴푸바는 ‘어성초 그린’, ‘스노우 모찌’, ‘블랙’, ‘핑크 클레이’ 등 4종으로, 앞으로 유통채널을 더욱 다각화해 에리제론 샴푸볼의 제품 경쟁력을 전파하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