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쇼핑, 7일부터 ‘한 시간 배송 잠실’ 서비스 선봬

롯데리아 잠실광장점을 배송 거점센터로 활용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7-07 00:00

롯데쇼핑이 오는 7일부터 '한 시간 배송 잠실'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진=롯데쇼핑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쇼핑이 오는 7일부터 '한 시간 배송 잠실' 서비스를 운영한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쇼핑이 7일부터 서울 잠실지역에 ‘한 시간 배송 잠실’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한 시간 배송 잠실은 롯데GRS와 협업해 선보이는 롯데ON의 통합 배송 서비스다. 잠실역 주변 2㎞ 반경의 고객들은 주문 후 1시간 이내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롯데쇼핑은 식품 계열사의 매장을 롯데ON 배송 거점센터로 활용할 수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

배송 대상은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빌라드샬롯 등 4개 브랜드의 110여 개 상품이다. ‘아점 스캔들’ ‘야심찬 점심’ ‘간식사 찰떡 매치’ 등 롯데GRS의 기획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고객이 주문한 상품은 거점센터인 롯데리아 잠실광장점에 모인다. 이곳에서 상품을 하나로 포장하고 자체 운송 시스템을 활용해 고객에게 배송한다. 서비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1만 2000원 이상 주문 때 배송 수수료가 면제된다.

롯데쇼핑은 7월 말까지 롯데GRS의 상품을 대상으로 한 시간 배송 잠실을 시범 운영한 후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롭스 등 유통사 400여 개 상품에도 관련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