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김금휘의 오늘의운세] 7월 4일 토요일 ‘박해일’ 운세&나의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신점풀이

2020년 7월 4일 토요일 운세(음력 5월 14일 무신일)
이미지 확대보기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박해일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1월 27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6년 12월 9일생 수리는 4번

예) 출생일 1977년 1월 27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20년 7월 4일 토요일 운세(음력 5월 14일 무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며 능력을 잘 활용하여 진취적인 자세로 행동할 때 이익이 따른다.


계획의 내부를 다듬어 자신의 발전을 도모하라. 편견에 사로잡히면 건강에 해롭다.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라. 성급하고 직선적인 행동에서 수포로 돌아갈 공산이 크다.

문서 적인 분야에서 기쁨이 따르며 지연된 상태가 오히려 희소식을 전하니 여유를 갖게 된다.


균형을 이루지 못할 때이다. 변화나 변동은 마음만 산란해지니 오후를 잘 활용하도록 하라.


의견을 한군데로 모아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 나가라. 오후 정신적인 갈등에 부딪치게 된다.


균형을 잘 유지하기엔 다소 의견의 차이가 예상된다. 때로는 격렬함을 피하는 것이 좋다.


명예보다는 사업 면에서 발전할 공산이 크다. 이성 간의 새로운 변화가 따르며 갈등을 느끼게 된다.


좀 더 안정을 갖고 매사에 임하라. 지금까지의 관계가 때로는 원망의 상태로 나아갈 수 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