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롯데마트 문화센터, '경단녀' 위해 일자리 창출

7월 4~28일 '악어 강사' 채용 설명회 개최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7-03 11:13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경력 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악어 강사를 모집한다. 사진=롯데마트 문화센터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경력 단절 여성을 대상으로 악어 강사를 모집한다. 사진=롯데마트 문화센터
롯데마트 문화센터가 오는 4일부터 28일까지 ‘악어 강사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문화센터 측은 결혼‧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경단녀)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아이 돌봄 앱 서비스인 ‘째깍 악어’와 함께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째깍 악어는 육아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선생님을 연결해주는 O2O 플랫폼으로 2016년 출범했다.

악어 강사 모집 대상은 유아교육 관련 자격‧경력이 있는 문화센터 강사와 회원이다. 악어 강사로 선발된 이는 육아 교육에 문제가 없는지 검증 절차를 거친 후 회사 자체 교육을 받는다. 세부 요강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또는 째깍 악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차병선 롯데마트 문화센터 팀장은 “앞으로 온라인 원격 수업으로 이뤄지는 스마트 강좌도 확대 개설할 계획이다. 경력 단절 여성이 양질의 일자리를 얻는 데 도움을 주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