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지구)가 오는 9일 오전 9시까지 ‘디지털 쇼타임’ 프로모션을 열고, 프리미엄 가전을 최대 15% 특가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이슨, 삼성, LG, 밀레 등 인기 브랜드 제품 총 900여 종을 모두 무료배송으로 선보인다.
G9는 행사 기간 카드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체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10% 즉시 할인 쿠폰’을, 다이슨과 갤럭시 S20 BTS 에디션 등 일부 제품을 대상으로 ‘15% 즉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3대 카드(신한·NH·KB)를 이용해 결제할 때 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기 생활가전 브랜드 ‘다이슨’의 제품을 특가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 AM07’(화이트·실버)는 200대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카드사 15% 즉시 할인 쿠폰을 적용할 경우 33만 8300원에 살 수 있다. 추천 상품은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타워형(화이트·실버)TP04’ ‘다이슨 퍼스널 공기청정기 퓨어쿨미(화이트·실버) BP01’ ‘다이슨 슈퍼소닉(푸시아·아이언)’ 등이 있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도 예약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 적용으로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으로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후면 카메라 모듈에는 퍼플 하트가, 하단에는 방탄소년단 로고가 들어갔다. 판매 가격은 139만 7000원이며, 카드사 15% 할인이 적용되면 118만 7450원에 살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A3 사이즈의 BTS 브로마이드, 무선 충전 패드 세트, 폰케이스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외 제습기, 에어컨, 선풍기 등 계절 가전을 할인가에 판매하며, 매일 한정 특가딜 상품도 한 개씩 공개된다. 3일은 ‘다이슨 쿨 선풍기 타워형’을, 4일은 전국 무료 설치되는 ‘위니아 스탠드 에어컨 EPVW16DWES’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현실 G9 영업실 실장은 “무더운 여름 날씨와 습한 장마철 날씨를 고려해 지금 시즌 꼭 필요한 인기 가전제품을 엄선해 할인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고가임에도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평소 갖고 싶었던 제품을 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