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핏플랍' '버켄스탁' 총출동"…LF몰, 장마철 슈즈 추천 이벤트 진행

여름 신발 모아 판매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7-04 00:00

LF몰에서 장마철 슈즈 추천 이벤트를 연다. 사진=LF이미지 확대보기
LF몰에서 장마철 슈즈 추천 이벤트를 연다. 사진=LF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장마철부터 여름 내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 추천 이벤트를 연다고 3일 밝혔다.

LF몰은 발끝까지 쾌적한 여름나기를 위해 신발 추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신발의 대명사로 불리는 핏플랍, 버켄스탁, 크록스와 아떼 바네사브루노, 텔릭, 이파네마 등 최신 유행하는 슈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간편한 플리플랍과 슬라이드부터 세련된 샌들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키즈용 신발까지 준비했다. 기획전의 신발을 살 때 중복 적용이 가능한 5% 할인 쿠폰을 제공해 가격 혜택도 높였다.
비가 자주 오는 장마철에 적합한 신발의 공통점은 물에 젖어도 변질 없이 빨리 마르는 소재의 특성이다.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의 ‘아이쿠션 플리플랍’이 대표적이다. 깔끔한 조리 스타일로 가벼우며, 방수와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춘 폴리우레탄 소재를 적용해 빗물과 습기에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바닥에는 핏플랍 고유의 인체공학적 ‘마이크로 버블 폼’ 쿠션을 적용해 충격을 흡수한다.

독일 신발 브랜드 버켄스탁은 EVA 소재를 사용한 ‘바베이도스’ 슬리퍼를 올해 새롭게 출시했다. 부드러운 촉감의 EVA 소재는 가볍고 유연하며 뛰어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운동화 밑창에 주로 사용되는 만큼 쿠션감과 내구성이 우수하다. 모래 위 발자국의 모습을 딴 버켄스탁의 풋베드를 적용해 장시간 신어도 편안하다.

아떼 바네사브루노에서는 다양한 착장에 코디하기 좋은 만능 샌들을 선보인다. 가볍고 말랑말랑한 PVC 소재를 사용한 젤리슈즈로 물에 젖어도 모양이 변형되지 않아 장마철 유용하다. 발등과 발목을 감싸는 스트랩 디자인에 스터드 장식이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크록스의 ‘카린’ 샌들, 텔릭의 ‘리커버리’ 슬리퍼, 이파네마의 ‘맥시 패션’ 아동용 슬리퍼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