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캐치웰’, 창립 21주년 맞아 유튜버 ‘데저트이글’과 이벤트 진행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6-24 16:11

무선가전과 생활가전 제조업체인 ‘캐치웰’은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방구석 FULL 파티'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캐치웰이미지 확대보기
무선가전과 생활가전 제조업체인 ‘캐치웰’은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방구석 FULL 파티'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캐치웰
무선가전과 생활가전 제조업체인 ‘캐치웰’은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방구석 FULL 파티'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소형가전 전문브랜드 캐치웰의 이번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시작되어 총 7일 동안 네이버 스마스트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캐치웰은 가성비 갑(甲) 무선청소기 판매로 이름을 알렸다.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성비 제품을 공급함에 목적을 두고 무선청소기 이외 미용기기까지 아우르는 생활가전 전문업체이다.

이반 캐치웰의 방구석 FULL 파티 이벤트는 그동안 캐치웰이 소비자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혜택이 가득한 7가지 ‘FULL’ 이벤트들로 구성됐다고 한다.

대표적으로 캐치웰이 유튜버 데저트이글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조이풀 이벤트’가 있다. 24일 저녁 8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방송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 중에 캐치웰 제품을 구매하면 특가에 중복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방송시간 중 캐치웰 인기상품 50% 할인되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또 라이브방송 캡쳐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혜택이FULL#사은품이FULL#방구석에서FULL파티) 참여자 전원에서 페이포인트 1000원이 지급된다.

데저트이글과 함께 셀렉티브 라이브방송을​ 60분 동안 함께 즐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프로를 받을 수 있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하면 당첨률이 높아진다.

방송 참여시간대 이벤트로는 10분은 스타벅스 커피쿠폰, 20분은 캐치웰 가습기, 30분은 캐치웰 무선고데기, 40분은 캐치웰 CODE X, 60분은 에어팟 PRO 증정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계속된다.

캐치웰은 생활에 편리하며 가성비 높은 무선청소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