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세븐일레븐, 다이어트 도시락 ‘슬림한 한 끼’ 출시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6-12 17:19

세븐일레븐이 다이어트 전용 도시락 '슬림한 한 끼'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이미지 확대보기
세븐일레븐이 다이어트 전용 도시락 '슬림한 한 끼'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 전용 도시락 ‘슬림한 한 끼’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슬림한 한끼는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의 인증을 받은 체중조절용 식품 브랜드다. 이 회사는 건강하고 간편한 한 끼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상품을 기획했다.
이번에 나온 제품은 △고구마 닭가슴살볼&마늘볶음밥 △마늘 대구탕수&야채볶음밥 등 2종으로 가격은 각 3800원이며 열량은 400㎉ 미만이다. 하루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비타민 파우더가 별도 동봉돼 있어 기호에 맞게 물에 타서 섭취하거나 음식에 뿌려 먹을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5일부터 모바일 앱 ‘세븐앱’에서 슬림한 한 끼 신상품 예약 주문을 한 고객 선착순 4000명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고려해 만든 상품인 만큼 젊은 층 중심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