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디즈니랜드, 7월 17일 재개장 소식에도 주가 7.81% '급락'

정준범 기자

기사입력 : 2020-06-12 06:31

11일(현지시각) 뉴욕증시에서 디즈니랜드가 7월 재개장한다는 소식에도 주가는 7.81% 폭락하며 마감했다. 자료=이베스트투자증권 HTS이미지 확대보기
11일(현지시각) 뉴욕증시에서 디즈니랜드가 7월 재개장한다는 소식에도 주가는 7.81% 폭락하며 마감했다. 자료=이베스트투자증권 HTS
디즈니랜드가 재개장한다는 소식에도 1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주가가 7.81% 폭락하며 장을 마감했다.

이날 마감된 뉴욕증시는 코로나 공포가 또다시 부각되며 일제히 하락했으며, 특히 항공주와 여행관련 종목들의 하락폭이 두드러졌다.
유에스에이 투데이는 11일 디즈니랜드 리조트가 개장 65주년인 7월 17일을 맞아 재개장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디즈니는 웹사이트 공지를 통해 "플로리다의 월트 디즈니 월드가 현지와 주 정부의 승인을 받은 지 일주일 만에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테마파크가 개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공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때인 지난 3월 중순부터 폐쇄되었으며, 공지에 따르면, 공원 입장은 일부 제한될 것으로 보인다.

디즈니는 공원 이용객 수를 제한하고 마스크를 착용과 입장하는 모든 사람들의 체온을 체크하여 코로나 바이러스의 증상 중 하나인 열이 나지 않는지 확인할 것으로 보인다.
디즈니랜드의 성공적인 개장 여부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이 어느정도 진정되는지에 따라 달라질 것으로 전망된다.


정준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jbkey@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