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DGB대구은행, 직장인을 위한 간편신용대출 선보여

백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6-02 17:05

오는 3일부터 DGB대구은행의 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에서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오는 3일부터 DGB대구은행의 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에서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 직장인을 위한 간편한 신용대출을 선보인다.

DGB대구은행은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DGB대구은행 계좌 없이도 누구나 쉽게 신용대출 한도 조회가 가능한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간편하고 빠른 절차가 특징인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은 365일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대출한도와 금리를 1분 안에 조회할 수 있다.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는 누구나 오는 3일 오전 9시부터 DGB대구은행 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에서 대출신청을 할 수 있다.

대출한도는 소득과 신용도에 따라 최대 2억 원이다. 금리는 급여이체, 카드 이용 등 부수 거래 조건 충족 시 최저 연 2.27%(만기일시상환, 5월 27일 기준)까지 우대 받을 수 있다.

대출 승인 이후 DGB대구은행 계좌를 개설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은행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공인인증서를 통한 자동화 서류제출(스크래핑)로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과 약정이 가능하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은행 방문이나 직원 면담없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큰 금액의 신용대출을 저금리로 받을 수 있는 편리성이 강화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은 금융의 디지털화 추세에 발맞춰 6월 중 중신용 이하 고객을 위한 스마트폰 전용 자동심사대출을 출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모바일 대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