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페퍼저축은행, 비정규직 직원 34명 정규직 전환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6-02 17:33

페퍼저축은행이 비정규직 계약직 직원 34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했하며 상생경영에 나서고 있다. 사진=페퍼저축은행이미지 확대보기
페퍼저축은행이 비정규직 계약직 직원 34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했하며 상생경영에 나서고 있다. 사진=페퍼저축은행
페퍼저축은행이 비정규직 계약직 직원 34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정규직 전환은 페퍼저축은행의 ‘사람 중심’ 가치를 바탕으로 사회적 기업으로 고용 안정을 실현하기 위한 취지로 결정됐다.
앞서 2017년 70명, 2018년 35명, 2019년 16명의 비정규직 계약직 직원이 정규직으로 전환됐다.

지난달 1일에는 업무위탁계약 형태의 비정규직 대출모집인 중 4명을 정식 직원으로 신규 채용하기도 했다. 직원으로 채용된 4명은 소비자금융본부 소속 세일즈 센터에서 근무 중이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최근 코로나19 여파 때문에 고용불안을 걱정하는 직장인이 많다고 들었다”며 “항상 임직원을 가족같이 여기고, 고용 불안 없는 행복한 직장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따뜻하고 가족 같은 분위기의 금융기관을 목표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