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베이스프로페셔널 ‘지베르니(GIVERNY)’, 6월 ‘올영세일’ 프로모션 진행

연희진 기자

기사입력 : 2020-05-29 10:00

‘밀착으로 빛나는 피부 완성’이라는 문구를 앞세워 밀착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지베르니(GIVERNY)’가 6월 ‘올영세일’을 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지베르니이미지 확대보기
‘밀착으로 빛나는 피부 완성’이라는 문구를 앞세워 밀착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지베르니(GIVERNY)’가 6월 ‘올영세일’을 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지베르니
‘밀착으로 빛나는 피부 완성’이라는 문구를 앞세워 밀착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지베르니(GIVERNY)’가 6월 ‘올영세일’을 맞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오는 6월 4일까지 올해 첫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지베르니(GIVERNY)는 전국 올리브영에 입점 후 처음 맞이하는 ‘올영세일’을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과 아이 메이크업 라인 제품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올리브영 기획 제품인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기획세트(전용 브러쉬 본품 증정)를 26%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올영세일’ 맞이 특가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접할 수 있으며, 온라인몰 전용 상품인 밀착 아우라 파운데이션 역시 26% 할인된 특가로 판매되며,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지베르니 손거울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이밖에 무더운 여름철 필수템인 밀착 커버 쿠션과 밀착 매트핏 쿠션도 정가 대비 9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아이 메이크업 대전’도 함께 진행되어,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할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초슬림 마스카라로 유명한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 1+1 기획세트는 5% 추가 할인까지 적용되며, 롱래쉬와 볼륨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2종 제품 역시 최대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을 비롯한 지베르니(GIVERNY)의 베이스,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밀착력을 앞세워 땀이 나기 쉽고 메이크업이 까다로운 여름철 사용하기가 유용한 제품들로, 여름을 대비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지베르니(GIVERNY) 관계자는 “올해 첫 올영세일을 맞아 지베르니의 주요 품목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다가오는 여름 사용하기 좋은 지베르니만의 밀착력이 더해진 메이크업 제품 라인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베르니(GIVERNY)의 ‘올영세일’ 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