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카카오VX "홈트앱 '스마트홈트'로 체형교정·요가로 '집콕 수련' 하세요"

체형교정·요가·인터벌 트레이닝 다이어트 등 6종 프로그램 추가
27일부터 ‘하루 20분, 나를 위한 힐링타임’ 이벤트…경품 제공

박수현 기자

기사입력 : 2020-05-27 15:36

카카오VX '스마트홈트'의 '나를 위한 힐링 타임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카카오VX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VX '스마트홈트'의 '나를 위한 힐링 타임 이벤트' 관련 이미지. 사진=카카오VX
카카오 VX(대표 문태식)는 27일 홈 트레이닝 앱인 스마트홈트 by Kakao VX(이하 스마트홈트)’ 애플리케이션에 새로운 프로그램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콕족이 늘어난 점을 고려해 새로 마련한 프로그램은 스포츠 재활 전문가가 코칭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한 6종의 콘텐츠다.
조승무 트레이너의 '체형 교정 운동'과 제이 트레이너의 '요가' 운동, 다이어트 전도사 서리나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인터벌 트레이닝' 등이다. 조승무·제이 트레이너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 앰배서더로 활동할만큼 전문적인 콘텐츠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카카오VX는 신규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7일까지 ‘하루 20분, 나를 위한 힐링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룰루레몬 앰배서더’ 프로그램으로 운동 플랜을 설계해 ‘스마트홈트’ SNS 계정을 팔로잉한 후 운동하는 사진을 개인 SNS에 공유한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룰루레몬'의 매트와 신세계 상품권, 메가박스 2인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 U+와 공동사업으로 서비스하는 카카오 VX의 ‘스마트홈트’ 앱은 이용자에게 관절 추출을 기반으로 한 실시간 움직임 분석, 전문 트레이너 자세와 비교하는 AI코칭 등을 제공한다.
4월 기준 운동 프로그램 실행 수치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본격적으로 발생하던 2월 대비 약 98%, 운동 회원 수 약 91%가 증가했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