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위험한 약속' 42회 고세원, 이창욱 통해 복수 결심 박하나 만류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5-27 11:49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42회에는 강태인(고세원)이 한지훈(이창욱)을 이용해 최준혁(강성민)에게 복수하려는 차은동(박하나)을 적극 만류한다. 사진=KBS2TV '위험한 약속' 42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42회에는 강태인(고세원)이 한지훈(이창욱)을 이용해 최준혁(강성민)에게 복수하려는 차은동(박하나)을 적극 만류한다. 사진=KBS2TV '위험한 약속' 42회 예고 영상 캡처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극본 마주희, 연출 김신일) 42회에는 강태인(고세원 분)이 한지훈(이창욱 분) 손을 잡고 최준혁(강성민 분)에게 복수하려는 차은동(박하나 분)을 말리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위험한 약속' 4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혜원(박영린 분)은 은동을 두둔하는 태인에게 불임사실을 들먹이며 원망을 쏟아내고, 한서주(김혜지 분)는 한광훈(길용우 분)의 심장 이식관련 비밀을 알고 충격에 빠진다.
극 초반 한지훈은 최명희(김나운 분) 앞에서 모욕당하는 생모 연두심(이칸희 분)을 구한다.

연두심이 친모인줄 모르는 한지훈은 "두 집안 서로 만나서는 안 될 사람이에요"라고 말해 두심의 심금을 울린다.

강태인은 파혼한 한서주에게 약혼 예물까지 되돌려준다.

최준경(이효나 분)은 부친 최영국(송민형 분)이 감사 받은 일로 차은동에게 분풀이를 한다.
7년 전 차은동을 교도소까지 보낸 장본인인 최준경은 "이 뻔뻔한x 서주 언니 결혼 깨고 우리 아빠까지?"라며 최영국이 비리로 감사받은 것까지 은동 탓을 한다.

은동은 뺨을 치려는 최준경 손을 막아내며 복수를 다짐한다.

이후 은동은 자신을 부축해주는 강태인에게 "오혜원, 최준혁 가만 못 둬요"라며 7년 전 부친 차만종(이대연 분) 사망 관련 진실을 반드시 밝히겠다고 다짐한다.

오혜원은 강태인에게 "나 정말 걔 어떻게 해 버릴지도 몰라"라면서 차은동을 해치겠다고 엄포를 놓는다.

한편, 한서주는 모친 최명희가 최준혁과 손을 잡겠다는 말에 충격 받는다. 명희는 서주에게 한광훈 심장 이식 비밀을 밝히면서 "지금 쟤랑 손 안 잡으면 방법이 없어"라며 최준혁과 힘을 합쳐 한광훈을 몰아내겠다고 선언한다.

강태인은 최준혁에게 "이사장 해임안 제출했다"라면서 최영국이 병원 이사장에서 퇴출될 것이라고 전한다.

최영국은 한광훈에게 달려와 무릎을 꿇고 살려달라고 애원한다.

준혁은 강태인이 점점 숨통을 조여오자 한회장과 태인을 동시에 타격 줄 방법을 찾는데 혈안이 된다. 최준혁은 "한 회장, 강태인 같이 칠 수 있는 거 찾아내!"라며 부하 직원을 압박한다.

한서주는 차은동에게 돈을 뿌리면서 "원하면 더 줄테니까 받고 입 다물어"라며 한광훈 심장 이식 관련 비밀을 발설하지 말라며 모욕한다.

차은동은 변함없이 자신을 지켜주는 한지훈에게 고마워한다.

말미에 강태인은 한지훈을 통해 복수하겠다는 차은동에게 "지옥불로 들어가는 거야. 너"라며 절대 한광훈 집으로 들어가지 말라고 만류한다.

최준혁이 차은동 부친 차만종을 해친 뒤 자살로 위장한 사건의 진실은 언제 밝혀지는 지 관심을 모으는 '위험한 약속'은 평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