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마트24, 여름 보양식 '매콤오리 불고기 시리즈' 2종 출시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5-24 00:00

이마트24가 '매콤오리 불고기' 보양식 상품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24가 '매콤오리 불고기' 보양식 상품 2종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가 오리를 식자재로 활용한 여름 보양식 2종을 최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회사는 코로나19와 평년보다 이른 무더위로 여름 보양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해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 보양식 상품을 내놨다.
이번 신상품은 ‘매콤오리 불고기 정찬(4900원)’과 ‘매콤오리 불고기 삼각김밥(1200원)’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산 1등급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오리고기를 매운 양념에 볶아낸 게 특징이다.

매콤오리 불고기 정찬은 오리불고기 볶음, 계란말이, 오뎅볶음, 흑미밥으로 구성됐다. 매콤오리 불고기 삼각김밥은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해 개발됐다.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매콤오리 불고기정찬을 구매하면 생수 ‘하루e리터(500㎖)’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회사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면역력 강화와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오리고기를 주재료로 선정했다. 초복에 맞춰 보양식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