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하나카드, ARS·고객센터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개시

이보라 기자

기사입력 : 2020-05-15 15:44

하나카드는 기존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외에 ARS(자동응답시스템),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를 1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카드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는 기존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외에 ARS(자동응답시스템),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를 1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기존 하나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외에 ARS(자동응답시스템), 고객센터를 통해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를 1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ARS, 고객센터를 통한 24시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로 하나카드에서 재난지원금을 받는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
하나카드의 ARS, 고객센터를 통한 지원금 신청은 시스템 점검 시간인 23시30분부터 익일 00시30분을 제외하고 신청이 가능하다.

15일은 5부제에 맞춰 출생년도 끝자리가 5와 0인 고객이 신청할 수 있으며 16일부터는 출생 년도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다.

ARS 신청은 비밀번호, 본인인증 등의 과정을 거쳐 신청할 수 있고, 고객센터를 통한 신청은 상담원과 통화해 신청이 이뤄진다.

하나카드로 신청은 긴급재난지원금 전용 ARS전화,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신청이 어렵거나 영업점 등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보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lbr00@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