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맥도날드, 완판 신호의 주역 ‘맥윙’ 5월 14일부터 한정 판매

맥윙 오리지날 그대로, 닭봉과 닭날개 환상의 조합으로 컴백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5-13 00:00

맥도날드는 5월 14일부터 출시 때마다 완판 신화를 기록해 온 한정 메뉴 ‘맥윙’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맥도날드이미지 확대보기
맥도날드는 5월 14일부터 출시 때마다 완판 신화를 기록해 온 한정 메뉴 ‘맥윙’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맥도날드
맥도날드는 5월 14일부터 출시 때마다 완판 신화를 기록해 온 한정 메뉴 ‘맥윙’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맥윙’은 2014년 5월 처음 소개되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대표적인 치킨 사이드 메뉴였다. 지난해 5월에 한정 판매 제품으로 돌아와 조기 완판, 10월에 재출시돼 연속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올해는 8월 말까지 판매되며 올 여름을 책임지는 치킨 사이드 메뉴로 인기몰이할 것으로 업체 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맥윙은 고객들에게 많이 사랑받은 오리지날 맥윙 구성 그대로 닭봉과 닭날개 두가지 부위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살집과 바삭한 껍질이 일품인 닭봉과 쫄깃한 고기 식감을 살린 닭날개의 조화로운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맥윙의 바삭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욱 살리는 디핑소스(스위트 앤 사워 소스, 스위트 칠리 소스, 케이준 소스 중 택일)를 포함해 2조각 2700원, 4조각 5300원, 8조각 1만5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탄산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조각 콤보는 3500원, 4조각 콤보는 6100원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출시만 하면 온라인 상에서 연일 화제가 된 맥윙을 고객분들에게 다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맥윙을 비롯한 맥도날드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올해 맛있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