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CJ오쇼핑, MBC ‘끼리끼리’와 농산물 판매…방송 중 완판 기록

손민지 기자

기사입력 : 2020-04-30 00:00

CJ오쇼핑이 MBC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와 협업해 선보인 '농활프로젝트 기획전' 상품들이 방송 중 완판 기록을 세웠다. 사진=CJ오쇼핑 TV홈쇼핑 화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CJ오쇼핑이 MBC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와 협업해 선보인 '농활프로젝트 기획전' 상품들이 방송 중 완판 기록을 세웠다. 사진=CJ오쇼핑 TV홈쇼핑 화면 캡처.
CJ오쇼핑이 MBC 예능 프로그램 ‘끼리끼리’와 협업해 선보인 ‘농활프로젝트 기획전’ 상품들이 방송 도중 매진됐다고 29일 밝혔다.

CJ오쇼핑은 코로나19로 판로 축소와 매출 감소의 어려움을 겪는 국내 농가를 돕기 위해 끼리끼리 측과 농활프로젝트 기획전을 마련했다. 이번 1, 2차 방송에서 상품 가격은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시중 가격보다 20%~40% 저렴하게 책정됐다.
지난 25일에 공개된 1차 방송에서는 이용진, 광희, 정혁, 인교진, 하승진이 출연해 부여 대추 방울토마토와 해남 활(活) 전복을 판매했다. 이날 준비된 수량은 방송이 끝나기 전 모두 판매됐다.

2차로 진행된 29일 오전 1시 방송에서는 박명수, 장성규, 은지원, 성규, 이수혁이 춘천의 아스파라거스와 파주의 장미, 수국 등 화훼 상품을 소개했다. 방송 종료 20분을 남기고 약 4000개의 물량이 다 팔렸다.

방송 종료 후 CJmall의 ‘농활프로젝트 기획전’ 페이지에는 “어려운 농가 사정을 알게 돼 유익했다” “취지가 너무 좋다” “코로나19 피해 농가에 힘을 보탤 좋은 기회가 생겼다”라는 등의 글들이 올라왔다.

CJ오쇼핑의 관계자는 “심야 시간(오전 1시)에 방송됐음에도 불구하고 반응이 좋아 놀랐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상생 방안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