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우리동네반찬가게 의왕 미즈테이블, #맛스타그램 가마솥손두부, 인생분식 즉석 떡볶이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4-24 19:00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59회에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로 손수 기른 재료에 정성을 더한 최고의 반찬 편으로 의왕 반찬가게를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59회에는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로 "손수 기른 재료에 정성을 더한 최고의 반찬" 편으로 의왕 반찬가게를 둘러본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59회에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우리 동네 반찬 가게, #맛스타그램,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홍성 3GO 여행 편으로 바다 송어를 즐길 수 있는 남당항 어촌계 등을 둘러본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손수 기른 재료에 정성을 더한 최고의 반찬" 편으로 의왕 <미즈테이블>을 선정했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고소함은 몽글, 식감은 탱글! 가마솥 손두부" 편으로 성남 복정동 <산막골손두부>를 소개한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추억의 떡볶이" 편으로 강서구<신당동즉석떡볶이>를 찾아간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한우농장정육식당(한우 판매)
-위치: 충남 홍성군 홍성읍 의사로49번길 17-13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미즈테이블
의왕 수제 반찬 전문점으로 당일 판매할 반찬을 소량만 만드는 곳이다. 직접 기른 식재료를 활용해 반찬을 만든다. 즉석 완제품 반찬과 반조리 요리 두 가지를 준비해 고객 입맛을 사로잡았다. 일요일 휴무.
-위치: 경기도 의왕시 사그내4길 65 1층

[#맛스타그램]
■ 산막골손두부
위례 맛집으로 가마솥 손두부로 전파를 탄다. 두부 정식(곤드레가마솥밥) 1인 1만2000원, 두부보쌈정식(곤드레가마솥밥) 1인 1만5000원이다.
-위치: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헌릉로 1026번길 23

[인생 분식]
■ 신당동즉석떡복이
등촌동 즉석떡볶이 전문점이다. 즉석떡볶이(2인-오뎅+쫄면+계란+만두+라면) 1만원, 3인분 1만3000원이다.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23 (등촌동 655-37 신성빌딩 신당동즉석떡볶이)

다양한 이색 전국 맛집을 둘러보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